본문 바로가기
하나님 나라 운동/서재 놀삶 이야기

놀삶 목요몸맘교실 3월-4월 이모저모

by 에듀컬 코이노니아 2023. 4. 9.

놀삶지기 종수샘과 함께하는
목요몸맘교실 3월-4월 이모저모

개나리가 일찍 핀 삼월
우리는 와룡산 불미골로 갔어요
불미골 올라가는 길 저수지 앞에
사진도 찍고 ㅎㅎ
불미골에 도착해서 좀 쉬었죠 ㅎ
간식도 잠깐 먹고 아이돌 노래도 부르고 ㅎㅎ
내려가는 길은 올라올 때보다 더 쉬어용 ㅎㅎ
이렇게 몸맘으로 한걸음….



3월 비오는 날에는
이렇게 보드게임으로 함께 놀았어요 ㅎ
송희 놀삶지기의 인도로 우노와 여러 보드 게임을 함께 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놀았네요 ㅎ


3월 마지막 놀삶몸맘교실은
달성습지로 갔어요.
벛꽃의 만발함과 크기는
우리의 놀삶지기 맘을
콩닥콩닥하게 했어요 ㅎㅎ
신발 벗고 걷는 재미로 쏠쏠 ㅎㅎ
큰 벚꽃나무가 정말 멋졌습니다.
멋진 사진도 찍구요 ㅎ
인공으로 만들어 놓은 연못에서
개구리도 보구요 ^^




나무는 서로의 성장을 위해
이렇게 예의 바르게 서로의 영역을 지키는 것도 보구요 ㅎ



습지를  좀 더 자세히 볼 수 있도록 만든 테크길로 걷고… 좀 안타까움도 있었지만….
올 가을에 만날 단풍 숲길을 걸으면서
초록초록 느꼈어요 ㅎ
지렁이 똥도 보구요 ㅋㅋ
숲은 우리의 몸맘을
새롭게 하는 것을 느끼는 시간이였어요 ㅎ
고마워 달성습지!!!



오늘은 4월 첫 몸맘교실
우리마을한바퀴 5km 걷기
우리 마을 한바퀴 돌면서 전혀 보지 못한 풍광과 길을 보고 걸었어요 ㅎ
쬐금 힘들었지만 씩씩하게 ㅎㅎ
우리 마을 한바퀴를 돌면서
우리 마을을 몸맘에 담았어요 ㅎ




남은 4월도 계속해서
몸맘교실 걸어갑니다!!!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