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우리가족이야기/종수이야기

만남과 연애 그리고 결혼

by 에듀컬 코이노니아 2007. 3. 8.
요즘 주위에 있는 만나는 사람들이 미혼 남녀들이라 ......

만남과 연애 그리고 결혼에 관심이 많은 것 같다.


몇 사람은 연결해 주워서 좋은 관계를 맺고 있다는 소식 ㅎㅎㅎㅎㅎ
암튼 모두가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가정 세우기에 힘쓰는 모습이 보기 좋다.


이번 3월에 우리의 가정에 대해서 잘 나누시고 본으로 보여 주시는 전 ivf간사 문춘근 목사님 모시고

좋은 시간을 가진다고 하네 좋겠다. ㅎㅎㅎㅎㅎ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데이팅 스쿨 포스터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