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우리가족이야기/종수이야기

내 맘의 주여 소망되소서.

by 에듀컬 코이노니아 2007. 7. 15.
내 맘의 주여 소망 되소서
주없이 모든 일 헛되어라
밤이나 낮이나 주님 생각
잘 때나 깰 때 함께 하소서.


지혜의 주여 말씀으로서
언제나 내 안에 계십소서
주는 내 아버지 나는 아들
주 안에 내가 늘 살고 지고.


세상의 영광 눈 앞에 없네
언제나 내 안에 계십소서
주님만 내 맘에 계시오니
영원한 주님 참 귀하여라.


영원한 주님 내 승리의 주
하늘의 기쁨을 주옵소서
어떠한 고난이 닥쳐와도
만유의 주여 소망되소서.



요즘 나의 삶을 생각하면서 하나님께 기도한다.
나의 맘을 잘 표현한 찬송가시이다.


찬송가 533장 내가 신대원 2년 동안 새벽기도 갈 때마다
부렸던 찬송가


언제나 주님 함께 하는 사람
주안에 내가 늘 살고지고
주님만 내 맘에 계시길
만유의 주님 나의 소망이다.

댓글